'프람(FROM)’은 현실 세계를 그대로 반영한 메타버스 세상을 구축하고 자신만의 아바타를 통해 쇼핑부터 업무, 공연, 교육, 그리고 여행까지 이용영역은 매우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디지털 트윈을 기반으로 구현된 것으로 국립현대미술관 메타버스 전시회, 경희궁 메타버스, 비대면 메타버스 오피스 플랫폼 등 이미 진행된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확보된 기술력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구현되었습니다.
또한 사회적 약자들도 '프람'에서 치료와 색다른 경험을 목적으로 이용하여 새로운 문을 두드릴 수 있게 됩니다.
'프람(FROM)’은는 현실을 반영한 획기적인 3D 구현 능력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친숙한 메타버스 세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서울·경기권 대다수 도시들의 전체 스카이뷰와 강남테헤란로, 일부 도시 로드뷰를 리얼 메타버스(프람)로 구현해서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랜드마크의 경우 저작권 및 협업을 통해 가치증대 및 디데일링 작업중이며, 많은 사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확대할 예정입니다.
기존 2D 또는 사진으로만 확인하던 서울/경기 광경을 3D로 구현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프람(FROM)’은 많은 편의 기능과 뛰어난 접근성으로 쉽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현실의 부동산을 획기적인 3D 구현 능력으로 메타버스 세계로 옮겨와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창의성과 혁신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산업을 직·간접적으로 주도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그 과정에서 기업가치 증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합니다.
스마트팩토리
스마트팜
이벤토(EVENTO)